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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국내, 뉴욕 명품 브랜드 톰브라운의 눈부신 성장 활약세

국내 톰브라운 매출은 전년비 62% 급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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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주수인 기자 Posted20-12-30 13:13 Comments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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톰브라운(Thom Browne)은 뉴욕 명품 브랜드로, 브랜드 상징인 삼선 그로스게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다.

2020년은 남성들이 명품 소비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과거 자동차, 시계 품목에만 집중되었던 것이 명품 패션으로도 크게 확산하였다.

톰브라운은 슈트(400만원), 재킷(200만원), 가디건(180만원이상) 높은 가격대를 갖고 있다.

톰 브라운 매장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6일 톰브라운을 공식 수입·유통하는 삼성물산 패션 부문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2월 셋째주까지 국내 톰브라운 매출은 전년비 62% 급증했다고 말했다.

톰브라운은 삼성전자와 두 번 협업한 것뿐만 아니라 많은 국내 셀럽들이 자주 애용하여 브랜드를 알렸다.

톰브라운은 삼성전자와 협업하여 300만 원대의 갤럭시 Z 폴트 톰브라운 에디션 시장에 내놓았다.

삼성전자는 지난 7~8일 이틀간 홈페이지에서 연 국내 갤럭시 Z 폴들 2 톰브라운 에디션 추첨판매에 23만 명 이상이 응모했다고 9일 말했다.

또한, 톰브라운은 한국에서 명품 향수 사업을 추진했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수입하는 톰브라운이 국내 최초로 향수 사업을 진행한다고 22일 말했다. 가격대는 35만 원~43만으로 추정된다. 본 제품은 톰브라운의 고유한 RWB 그로그랭(레드,화이트,블루심볼)을 사용하여 기획했다.

표유경 삼성물산 패션부문 해외상품1팀장은 "톰브라운은 강력한 브랜딩을 바탕으로 코로나 19 사태에도 두자리 수 이상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며 "이번 향수 컬렉션 론칭을 통해 국내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가고 라이프스타일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소민 인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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