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매거진        문화

가장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본 비평글

  • 게시물이 없습니다.

3연승, 손흥민의 토트넘! 유로파 티켓을 따낼 것인가?

유로파 티켓의 주인공

페이지 정보

By 권오준 기자 Posted20-07-26 23:45 Comments1건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클립보드 복사

본문

내일 월요일 한국 시각으로 12시, 영국 런던의 셀허스트 파크에서 토트넘의 유로파 티켓이 걸린 EPL에서의 마지막 경기가 크리스탈 팰리스와 펼쳐진다. 토트넘은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잠시 중단된 리그가 다시 열린 이후로 초반에는 셰필드와의 맞대결에서 3:1로 패하여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따내지 못하는 등의 아쉬운 성적을 보여주었지만, 그 이후로 손흥민의 상승세와 토트넘의 에이스 해리 케인의 부활로 아스날전 에서의 승리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승점 3점을 따내고 있다. 반면에 로이 호지슨 감독의 크리스탈 팰리스는 EPL 재개 이후에 단 1승도 거두지 못하며 급격한 하락세를 보일 뿐만 아니라 최근 토트넘과 경기에서 11승 16패라는 50프로도 안되는 승률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그동안의 크리스탈 팰리스를 보면 6를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만약 오늘 경기에서 진다면 6위인 울버햄튼의 승패에 상관없이 유로파 티켓은 한여름 밤의 꿈으로 사라지게 된다.


그래서 이 경기가 토트넘에 아주 중요한 경기고 중요한 경기인만큼 손흥민의 활약에 대한 기대가 언론들의 주 관심사이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에 2년 연속 토트넘 올해의 선수로 뽑히는 성과와 EPL에서 아시아 선수 최초로 10도움과 10골을 올리는 등 그의 커리어중 하이를 기록하고 있다. 그런 만큼 이번 경기의 승패는 손흥민에게 달려 있다고 볼 수 있고 또한 손흥민의 부담이 커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과연 손흥민은 이번 경기에서 벼랑 끝의 토트넘을 구해내고 유로파 진출 티켓을 따낼 수 있을 것인가? 아니면 의외의 복병 크리스탈 팰리스가 이를 가로막을까?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의회(www.youthassembly.or.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출처]
없습니다.
[사진출처]
구글 고급검색에서 사용, 공유 또는 수정 가능(상업적 용도 포함)으로 설정하여 찾았습니다.
문화부 권오준 기자
E-mail : okwon1@gvcspa.org
추천 0 반대 0

Comments '1'

사무국님의 댓글

사무국

<댓글 평가 결과>
① 분량 : 적합(1200byte이상) ② 사진/이미지 및 본문 인용 : 적합(출처기재) ③ 내용 : 적합(재구성 및 본인견해)
* 만약 수정하신다면, 이메일로 재평가를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기자단 소통" 게시판에 <2020학년도 1학기 활동매뉴얼>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타인의 글을 인용하실때는 저작권법에 위배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6줄 이상 인용시 무통보 삭제)

추천 0 반대 0
게시물 검색
문화 목록

설문조사

대한민국청소년의회에서 진행한다면 가장 참여하고 싶은 활동은?

2020-08-06 01:00 ~ 2020-08-31 24:00

활동 지원 상담

1544-8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