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매거진        문화

가장 많이 본 기사

좀비물의 강자 대한민국 반도 영화 기대 UP

반도영화에 대한 기대

페이지 정보

By 장예원 기자 Posted20-07-01 00:05 Comments1건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클립보드 복사

본문

부산행 속편인 좀비물 영화인 반도가 다음달 15일에 개봉된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부산행'에 이어 연상호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은 '반도'는 달리는 기차에서 도심 한가운데로 공간적 배경을 넓혔다.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첫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품었다는 데서도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강동원, 이정현, 권해효, 김민재, 구교환, 김도윤, 이레, 이예원 등 주연급 배우들 열연도 볼거리로 꼽힌다.

폐허의 땅에서 빛과 소리에 더 민감해진 좀비들이 눈에 띈다

 생존자들이 좀비를 피해 모습을 감춘 땅에서 4년을 굶주린 좀비들은 빛과 소리에 더욱 민감해졌고, 그만큼 반응 속도가 빨라졌다.

또한 총을 피하기 위해 네 발로 뛰어다니고, 서로 붙어서 달려드는 모습은 스릴과 긴장감을 극대화시킨다.
업그레이드된 좀비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반도'는 제73회 칸 국제영화제 '2020 오피셜 셀렉션'에 공식 초청돼 기대감을 높인다.

반도는 어마어마한 제작비가 들기로 유명하다.

그만큼의 완성도도 기대가 된다.
이전 2016년 부산행은 한국 좀비영화의 빛을 보여준 작품이다. 또한 천만을 넘으며 인정 받은 작품이기도 하다.

또한 킹덤으로 한국 좀비 영화가 꽃길을 걷고 있어 이번 반도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반도는 해외에서도 기대 하고 있는 작품으로 국내와 해외 주요 국가에서 개봉 될 예정이다.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의회(www.youthassembly.or.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출처]
출처 : SBS연예뉴스
[사진출처]
naver 반도 대표이미지
문화부 장예원 기자
E-mail : jyw1019@naver.com
추천 0 반대 0

Comments '1'

사무국님의 댓글

사무국

<댓글 평가 결과>
① 분량 : 적합(1200byte이상) ② 사진/이미지 및 본문 인용 : 적합(출처기재) ③ 내용 : 적합(재구성 및 본인견해)
* 만약 수정하신다면, 이메일로 재평가를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기자단 소통" 게시판에 <2020학년도 1학기 활동매뉴얼>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타인의 글을 인용하실때는 저작권법에 위배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6줄 이상 인용시 무통보 삭제)

추천 0 반대 0
게시물 검색
문화 목록

설문조사

~

활동 지원 상담

1544-8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