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매거진        문화

2019 프로야구 우승팀은 누가 될 것인가

2019 프로야구 개막

페이지 정보

By 허진아 기자 Posted19-03-30 23:40 Comments2건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클립보드 복사

본문

 3월 23일 토요일 드디어, 많은 팬이 기다리던 2019년 KBO 프로야구가 개막했다.

 개막전은 키움 히어로즈와 롯데 자이언츠, 삼성 라이온즈와 NC 다이노스,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 kt 위즈와 SK 와이번스, 한화 이글스와 두산 베어스가 각각 사직야구장(부산,롯데), 창원 NC 파크(창원,NC),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광주,KIA),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인천,SK), 잠실 LG. 두산 홈 야구장(서울,두산)에서 열렸다.

 많은 사람이 야구 시즌을 기다린 만큼 모든 구장에는 홈팀 팬들뿐만 아니라 원정팀 팬들까지 북적거렸다. 특히 창원구장은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구장으로 더 많은 사람이 몰려들었다.

 경기 결과는 2018 프로야구 순위와는 다르게 많은 변화가 있었다. 먼저 키움과 롯데는 키움이 7, 롯데가 4점으로 3점 차로 키움이 승리하고, 삼성과 NC는 삼성이 0점, NC가 7점으로 7점 차로 NC가 승리했다. 그리고 LG와 KIA는 LG가 2점, KIA가 0점으로 2점 차로 LG가 승리했다. 또 KT와 SK는 KT가 4점, SK가 7점으로 3점 차로 SK가 승리했고, 한화와 두산은 한화는 4점, 두산은 5점으로 1점 차로 두산이 승리했다. 작년 프로야구 순위는 SK, 두산, 한화, 넥센, KIA, 삼성, 롯데, LG, KT, NC 순이다.

 이와 같은 경기 결과 때문에 여러 팀에 많은 변동이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여러 선수가 이적하고, 트레이드하고, 많은 신인선수가 경기에 나온 가운데 KBO에 굉장한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또 처음 보는 선수와 이적한 선수들의 기량 발휘와 야구장의 꽃인 팬들의 수는 점점 증가할지 점점 줄어들지도 많은 관심사이다. 또한, 2019년 올해, 프로야구의 묘미인 올스타전과 많은 팀이 우승을 원하는 가운데 2019년 올해 프로야구 우승팀은 누가 될지 많은 팬의 기대가 있다. 올해 프로야구는 2019년 9월 13일 금요일에 폐막한다.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의회(www.youthassembly.or.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출처]
KBO 홈페이지 https://www.koreabaseball.com/Default.aspx
[사진출처]
KBO 홈페이지 https://www.koreabaseball.com/Default.aspx
문화부 허진아 기자
E-mail : jina030406@daum.net
추천 0 반대 0

Comments '1'

사무국님의 댓글

사무국

<댓글 평가 결과>
① 분량 : 적합(1200byte이상) ② 사진/이미지 및 본문 인용 : 적합(출처기재) ③ 내용 : 적합(재구성 및 본인견해)
* 만약 수정하신다면, 이메일로 재평가를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기자단 소통" 게시판에 <2018학년도 2학기 활동매뉴얼>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타인의 글을 인용하실때는 저작권법에 위배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6줄 이상 인용시 무통보 삭제)

답글보기 (1)
추천 0 반대 0

허진아님의 댓글

허진아 댓글의 댓글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추천 0 반대 0
게시물 검색
문화 목록

설문조사

~

활동 지원 상담

1544-8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