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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극적인 광고의 위험성

성 상품화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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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김수아 기자 Posted19-12-31 23:20 Comments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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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628, ‘배스킨라빈스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계정을 통해 신제품 핑크스타광고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하지만 공개된 광고영상에서는 광고모델인 엘라 그로스의 입술을 클로즈업하고, 연출 방법과 구도를 지나치게 성 상품화하고, 광고모델인 엘라 그로스의 의상을 성인 여성처럼 연출했다는 논란이 일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 배스킨라빈스측은 엘라 그로스의 부모님의 참관으로 이뤄졌다고 설명하였습니다.

하지만, 한국 사이버성폭력대응센터는 배스킨라빈스의 광고영상 댓글들을 공개해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광고영상의 댓글들은 여자는 저 나이에 제일 예쁘고, 섹시하다.”, “임신 시켜야겠다.” “난 어린 여자가 좋다등을 성희롱이 담겨있었습니다.,

결국, ‘배스킨라빈스는 해당 영상 노출을 중단하고 사과문을 남기었습니다.

기업이 아동 모델을 성 상품화 했다는 논란은 이것이 끝이 아니었습니다.

지난 2, 한 아동복 쇼핑몰은 아동 모델이 입고 나오는 옷에 인형 같은 그녀랑 연애할까.’, ‘섹시 토끼의 오후.’, ‘그녀 클럽 뜨는 날등의 이름을 붙여 논란이 되었습니다. 결국 이 광고는 국민청원까지 나오며 업체는 상품명에 섹시클럽을 지우고 사과를 하였습니다.

 

 

과연 이것이 상품을 팔기 위한 정상적인 방법일까?

상품을 팔기 위해 너무 자극적인 요소들을 넣는 것이 아닐까?‘

 

지금까지 사회부 기자 김수아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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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용출처]
미디어스
스브스뉴스
[사진출처]
C:\Users\user\Pictures\배스킨라빈스.gif
사회부 김수아 기자
E-mail : fora04sua@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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