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매거진        사회

잠원동 건물 붕괴,20대 예비신부 사망

1~2층 기둥 부실,역시나 '인재'......

페이지 정보

By 박찬영 기자 Posted19-07-06 23:56 Comments4건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클립보드 복사

본문





지난 4일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에서 철거작업 중이던 건물의 외벽이 갑자기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가 발생한 건물은 지상 5층,지하 1층 규모의 건물로,1996년에 준공되어 근린생활시설로 사용되다 리모델링을 위해 지난달부터 철거작업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고로 운전중이던 이모씨(29/여)가 숨졌고 3명이 부상을 입었다.숨진 이모씨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로,신랑과 함께 결혼반지를 찾으러 가던 중 변을 당한 것으로 밝혀져 네티즌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이밖에도 숨진 이모씨와 동승하고 있던 예비신랑 황모씨와 다른 차량에 탑승하고 있던 60대 여성 두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되었다.소방 당국은

지하 1층 천장을 철거하던 도중 사고가 발생했다는 인부의 진술을 확보하는 한편,추가 매몰자의 여부를 파악하기 위하여 수색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또한 사고현장 1차 감식에서 이번

사고가 ‘인재’임이 밝혀졌다.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의회(www.youthassembly.or.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출처]
투데이신문 '서울 잠원동 건물 철거 공사 중 외벽 붕괴…2명 구조 중'(김태규 기자)
[사진출처]
연합뉴스TV 뉴스 화면 캡쳐
사회부 박찬영 기자
E-mail : parkcy2005@gmail.com
추천 1 반대 0

Comments '4'

강다은님의 댓글

강다은

사고가 나고 나서 보면 항상 인재인 경우가 많네요. 이번에도 안전 불감증이 일으킨 사고입니다. 제발 법대로 정확하게 공사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사 잘 읽었습니다.

추천 0 반대 0

이지환님의 댓글

이지환

안타깝습니다...

추천 0 반대 0

김도현님의 댓글

김도현

너무나 안타까운 사고입니다.  기본적인 원칙이 지켜지지 않아 아까운 생명들이 희생되는 사고는 더이상 없어야합니다.

추천 0 반대 0

사무국님의 댓글

사무국

<댓글 평가 결과>
① 분량 : 부적합(1200byte이상) ② 사진/이미지 및 본문 인용 : 적합(출처기재) ③ 내용 : 적합(재구성 및 본인견해)
* 만약 수정하신다면, 이메일로 재평가를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기자단 소통" 게시판에 <2019학년도 1학기 활동매뉴얼>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타인의 글을 인용하실때는 저작권법에 위배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6줄 이상 인용시 무통보 삭제)

추천 0 반대 0
게시물 검색
사회 목록

설문조사

~

활동 지원 상담

1544-8438